Excerpt: EPG Alchemy
(발췌: 에버론 플레이어 가이드 연금술)
출처: Dungeons & Dragons 4th Edition
Eberron Player's Guide
원문 링크
Wizards of the Coast
(발췌: 에버론 플레이어 가이드 연금술)
출처: Dungeons & Dragons 4th Edition
Eberron Player's Guide
원문 링크
Wizards of the Coast
5월 22일에 위자드 오브 코스트 홈페이지에 공개된,
에버론 플레이어즈 가이드의 Alchemy 부분 입니다.
연금술 물품 제작 과정은 의식 Ritual 집행과 비슷합니다(플레이어 핸드북 10장 참조). 의식 집행과 마찬가지로, 연금술을
사용하려는 캐릭터는 우선 특별한 재주를 택해야 합니다. 연금술 물품을 만들기해선, 연금술사 Alchemist 재주를 택하고
공식을 모아야 하고, 필요한 물품과 재료비를 지불해야 합니다. 연금술 재료는 의식에 사용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명칭 | 시장가 (gp) | 주요 기술 |
길트는 제초제 Clear-path Mist | 375 | 비전학 Arcane 자연학 Nature |
로드렛 잎사귀 Lodret Leaf | 200 | 의료 Heal 자연학 Nature |
반찬고 Woundpatch | 120 | 의료 Heal 자연학 Nature |
반향하는 수정 Resonance Crystal | 160 | 도둑질 Theivery 비전학 Arcane |
산성 불꽃 Acidic Fire | 200 | 도둑질 Thievery 비전학 Arcane |
속박하는 밧줄 Tethercord | 120 | 도둑질 Thievery 비전학 Arcane 자연학 Nature |
숫돌 기름 Keen Oil | 600 | 도둑질 Theivery 비전학 Arcane |
억제의 수정 Suppression Crystal | 120 | 비전학 Arcane 자연학 Nature |
얼룩 독버섯의 맹독 Spotted Toadstool Venom | 600 | 도둑질 Theivery 자연학 Nature |
연금술사의 전기불꽃 Alchemist's Spark | 120 | 도둑질 Thievery 비전학 Arcane |
요동치는 심장 독 Heartflow | 90 | 도둑질 Thievery 자연학 Nature |
지옥불 기름 Inferno Oil | 200 | 도둑질 Thievery 비전학 Arcane 자연학 Nature |
최류탄 Noxious Grenade | 700 | 도둑질 Thievery 비전학 Arcane |
태엽장치 폭탄 Clockwork Bomb | 160 | 도둑질 Thievery 비전학 Arcane |
팽팽한 장전바퀴 Tension Wheel | 120 | 도둑질 Thievery 비전학 Arcane |
표범의 눈물 Panther Tears | 100 | 의료 Heal 자연학 Nature |
회색꽃 향수 Grayflower Perfume | 800 | 의료 Heal 자연학 Nature |
길 트는 제초제 Clear-Path Mist
레벨: 8
범주: 기타
제작시간: 30 분
재료비: 아래 참조
시장가: 375 gp
주요 기술: 비전학 또는 도둑질 (판정없음)
보통의 덤불들은 이 제초제를 견딜 수 없습니다. 이 혼합물이 식물들을 말라죽게 만듭니다.
길 트는 제초제 Clear-Path Mist [8레벨 이상]
8레벨: 125 gp 23레벨: 17,200 gp
13레벨: 650 gp 28레벨: 85,000 gp
18레벨: 3,400 gp
연금술 물품 Alchemical Item
파워 (소모성 * 독성 Poison): 일반 행동 Standard Action. 공격을 가합니다. 단거리 Close 발사형 Blast 3; 식물 대상; +11 vs 반사; 1d4 독성 피해와 독성 지속피해 Ongoing Damage 5점(내성 종료). 덧붙여, 이 공격의 지역 내에서 잎이나 덤불등의 식물로 만들어진 모든 험한 지형을 제거합니다.
13레벨: 단거리 발사형 5; +16 vs 반사; 1d4 독성 피해, 독성 지속피해 5점(내성 종료);
18레벨: 단거리 발사형 5; +21 vs 반사; 2d4 독성 피해, 독성 지속피해 5점(내성 종료);
23레벨: 단거리 발사형 5; +26 vs 반사; 2d4 독성 피해, 독성 지속피해 10점(내성 종료);
28레벨: 단거리 발사형 5; +31 vs 반사; 3d4 독성 피해, 독성 지속피해 10점(내성 종료);
레벨: 8
범주: 기타
제작시간: 30 분
재료비: 아래 참조
시장가: 375 gp
주요 기술: 비전학 또는 도둑질 (판정없음)
보통의 덤불들은 이 제초제를 견딜 수 없습니다. 이 혼합물이 식물들을 말라죽게 만듭니다.
길 트는 제초제 Clear-Path Mist [8레벨 이상]
8레벨: 125 gp 23레벨: 17,200 gp
13레벨: 650 gp 28레벨: 85,000 gp
18레벨: 3,400 gp
연금술 물품 Alchemical Item
파워 (소모성 * 독성 Poison): 일반 행동 Standard Action. 공격을 가합니다. 단거리 Close 발사형 Blast 3; 식물 대상; +11 vs 반사; 1d4 독성 피해와 독성 지속피해 Ongoing Damage 5점(내성 종료). 덧붙여, 이 공격의 지역 내에서 잎이나 덤불등의 식물로 만들어진 모든 험한 지형을 제거합니다.
13레벨: 단거리 발사형 5; +16 vs 반사; 1d4 독성 피해, 독성 지속피해 5점(내성 종료);
18레벨: 단거리 발사형 5; +21 vs 반사; 2d4 독성 피해, 독성 지속피해 5점(내성 종료);
23레벨: 단거리 발사형 5; +26 vs 반사; 2d4 독성 피해, 독성 지속피해 10점(내성 종료);
28레벨: 단거리 발사형 5; +31 vs 반사; 3d4 독성 피해, 독성 지속피해 10점(내성 종료);
태엽장치 폭탄 Clockwork Bomb
레벨: 4
범주: 폭발성 Volatile
제작시간: 15 분
재료비: 아래 참조
시장가: 160 gp
주요 기술: 도둑질 또는 비전학 (판정없음)
태엽장치 폭탄은 한 변이 1ft 정도 되는 작은 상자로, 겉은 용수철, 글자판, 계기판, 조작손잡이로 덮여 있습니다. 상자는 째각소리를 내고 이동할 때마다 심하게 요동칩니다. 조작한 시간이 다되면, 장치가 폭발합니다.
태엽장치 폭탄 Clockwork Bomb [4레벨 이상]
4레벨: 40 gp 19레벨: 4,200 gp
9레벨: 160 gp 24레벨: 21,000 gp
14레벨: 800 gp 29레벨: 105,000 gp
연금술 물품 Alchemical Item
파워 (소모성 Consumable * 열기 Fire): 사소 행동 Minor Action. 당신과 인접한 칸이나 점유한 칸에 태엽장치 폭탄을 내려놓고, 폭탄을 몇라운드 후에 터뜨릴 건지 결정합니다(최대 6라운드). 매 라운드, 당신의 턴 시작에, 폭탄을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한 칸 이동시키고, d6을 굴립니다. 굴림에서 6이 나올 경우, 폭탄은 즉시 터집니다. 공격이 태엽장치 폭탄에 명중할 경우(폭탄의 방어능력 Defense는 사용자와 동일합니다)에도 터집니다. 폭탄이 터지면 공격을 가합니다: 폭탄이 있는 칸을 중심으로 광역 Area 폭발형 Burst 1; 대상은 폭발형 내 모든 개체; +7 vs 반사 Reflex; 1d10 열기 피해.
특별: 활성화된 폭탄은 도둑질 판정(DC 17)로 무력화할 수 있습니다.
9레벨: +12 vs 반사; 2d10 열기 피해; 도둑질 판정 DC 19
14레벨: +17 vs 반사; 3d10 열기 피해; 도둑질 판정 DC 23
19레벨: +22 vs 반사; 4d12 열기 피해; 도둑질 판정 DC 27
24레벨: +27 vs 반사; 5d12 열기 피해; 도둑질 판정 DC 29
29레벨: +32 vs 반사; 6d12 열기 피해; 도둑질 판정 DC 33
레벨: 4
범주: 폭발성 Volatile
제작시간: 15 분
재료비: 아래 참조
시장가: 160 gp
주요 기술: 도둑질 또는 비전학 (판정없음)
태엽장치 폭탄은 한 변이 1ft 정도 되는 작은 상자로, 겉은 용수철, 글자판, 계기판, 조작손잡이로 덮여 있습니다. 상자는 째각소리를 내고 이동할 때마다 심하게 요동칩니다. 조작한 시간이 다되면, 장치가 폭발합니다.
태엽장치 폭탄 Clockwork Bomb [4레벨 이상]
4레벨: 40 gp 19레벨: 4,200 gp
9레벨: 160 gp 24레벨: 21,000 gp
14레벨: 800 gp 29레벨: 105,000 gp
연금술 물품 Alchemical Item
파워 (소모성 Consumable * 열기 Fire): 사소 행동 Minor Action. 당신과 인접한 칸이나 점유한 칸에 태엽장치 폭탄을 내려놓고, 폭탄을 몇라운드 후에 터뜨릴 건지 결정합니다(최대 6라운드). 매 라운드, 당신의 턴 시작에, 폭탄을 당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한 칸 이동시키고, d6을 굴립니다. 굴림에서 6이 나올 경우, 폭탄은 즉시 터집니다. 공격이 태엽장치 폭탄에 명중할 경우(폭탄의 방어능력 Defense는 사용자와 동일합니다)에도 터집니다. 폭탄이 터지면 공격을 가합니다: 폭탄이 있는 칸을 중심으로 광역 Area 폭발형 Burst 1; 대상은 폭발형 내 모든 개체; +7 vs 반사 Reflex; 1d10 열기 피해.
특별: 활성화된 폭탄은 도둑질 판정(DC 17)로 무력화할 수 있습니다.
9레벨: +12 vs 반사; 2d10 열기 피해; 도둑질 판정 DC 19
14레벨: +17 vs 반사; 3d10 열기 피해; 도둑질 판정 DC 23
19레벨: +22 vs 반사; 4d12 열기 피해; 도둑질 판정 DC 27
24레벨: +27 vs 반사; 5d12 열기 피해; 도둑질 판정 DC 29
29레벨: +32 vs 반사; 6d12 열기 피해; 도둑질 판정 DC 33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