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3일 목요일

[Eberron] 워포지드 돌격대 Warforged Juggernaut

"저리꺼져, !"


Excerpt: EPG Warforged Juggernaut
(발췌: 에버론 플레이어 가이드 워포지드 돌격대)
분류: Race / Paragon Path
출처: Dungeons & Dragons 4th Edition
Eberron Player's Guide
원문 링크
Wizards of the Coast

6월 1일에 위자드 오브 코스트 홈페이지에 공개된,
에버론 플레이어즈 가이드의 Warforged Juggernaut 부분 입니다.

워포지드 돌격대 Warforged Juggernaut
  "저리 꺼져, 살덩이!"
 
조건: 워포지드

  당신은 육체적 완성-힘과 무용의 화신-만을 추구했습니다. 최후의 전쟁에 참전했을 때 최전방에 있었기 때문일 수도 있고, 어쩌면 전쟁의 막이 내려갈 때쯤 창조되 폭력적인 본성을 충족시키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경우든, 맹렬히 달려들어 앞에 선 적들을 쓸어버리는 것을 즐깁니다. 워포지드 돌격대인 당신은 적 한무더기가 점령한 전장을 집처럼 여기는 멈추지 않는 힘입니다. 자리를 잡고 싶으면, 그 자리를 계속 지킬 수 있습니다. 훈련을 통해 다른 아군에겐 치명적인 공격도 떨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워포지드 돌격대 진로 특질

  돌격 액션 Charging Action (11레벨)
: 액션점수를 소비하여 얻은 추가 행동으로 돌격 공격 Charge Attack을 할 경우, 당신의 다음 턴 끝까지 속도와 모든 방어능력에 +2 보너스를 받습니다. 덧붙여, 돌격 후 다른 행동을 할 수 있습니다.

  돌격 강타 Charing Strike (11레벨): 대상에게 돌격하여 공격이 명중할 경우, 대상에게 추가 피해Extra damage 1d6점을 입히고, 대상을 1칸 밀쳐냅니다 Push. 덧붙여, 대상이 원래 있었던 칸으로 1칸 위치이동할 수 있습니다. 추가 피해는 21레벨에 2d6으로 증가합니다.

  완벽한 구조 Construct Perfection (16레벨): 내성 굴림과 지구력 Endurance 판정에 +2 보너스를 받습니다.

  거침없음 Unstoppable (16레벨): 액션 점수를 소비할 때, 내성 굴림을 한번 할 수 있습니다.

워포지드 돌격대 파워

파괴적 맹습 Ruinous Onslaught    [워포지드 돌격대 공격형 11레벨]
   앞뒤 재지않는 돌격 후 난폭한 일격으로 적을 뒤로 날리며 신경조직을 뒤흔듭니다.

  조우 * 무기 Weapon

  일반 행동                            근거리 무기
  대상: 한 개체
  공격: 근력 vs AC
  명중: 2[W] + 근력 수정치 피해, 대상은 당신의 다음 턴 끝까지 멍함 Dazed 상태가 됩니다.
  특별: 돌격시, 근거리 기본 공격 대신 그 자리에 이 파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꺾이지않는 추진력 Inexorable Momentum    [워포지드 돌격대 일반형 12레벨]
  상대를 공격하기 위해 날아오는 공격들을 떨쳐내며 전장을 가로지릅니다.

  조우

  사소 행동 Minor Action        자신 Personal
  효과: 당신의 다음 턴 끝까지, 험한 지형을 무시하고, 적을 관통하여 이동할 수 있으며, 기회 공격에 대한 AC에 +2 파워 보너스를 받습니다.

강철 바위 Crag of Steel    [워포지드 돌격대 공격형 20레벨]
  현재 위치를 고수하며 방어 자세를 취하고 적에게 강력한 공격을 날립니다.

  일일 *
무기 Weapon, 태세 Stance
  사소 행동                            자신
  효과: 태세가 풀 때 까지, 모든 피해 저항력 5를 얻고, 공격의 피해를 0으로 줄일 때마다, 그 공격이 당신에게 입히는 효과 또한 무시합니다. 추가로, 태세를 풀 때 까지, 끌어당기기 Pull, 밀쳐내기 Push, 활주 Slide 거리를 5칸 감소시킬 수 있으며, 당신이 기회공격이 가능한 상태일 경우 당신과 인접한 칸에서 턴을 시작하는 적은 1[W] 피해를 입습니다.

Creative Commons License
Dungeons & Dragons, D&D, Eberron은 Wizards of the Coast의 소유물 입니다.
번역글은 직접 작성한 것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